본문으로 바로가기

공지 사항 상세보기

‘가나다 전화’상담원(계약직) 채용 공고

작성자 국립국어원 마감일 등록일 2009. 6. 15. 조회수 1523

<국립국어원공고 제 2009-27호>


‘가나다 전화’상담원(계약직) 채용 공고


  국립국어원에서는 ‘어문 규범 안내 및 보급 사업’의 원활한 추진을 위하여 ‘가나다 전화’상담원(계약직)을 다음과 같이 채용하오니 많은 응모를 바랍니다.


- 다 음 -


□ 채용 인원: 가나다 전화 상담원 1명(계약직)

□ 지원 자격 및 경력
  (1) 국어학 관련 학과 학사 졸업 이상
  (2) 국어 어문 규범 전반에 대한 이해가 깊은 사람
  (3) 글, 엑셀 등 문서 관리 프로그램 사용이 능한 사람 우대
  (4) 전화 상담 또는 안내 업무 경험이 있는 사람 우대 

□ 근무 조건 및 보수
  (1) 근무 기간: 2009년 채용일 ∼ 2009년 12월 31일
  (2) 근무 시간: 공무원의 근무 시간에 준함. 
  (3) 보 수: 국립국어원 비정규 직원 관리 규정에 의함(9급 1호봉)

□ 담당 업무
  (1) 어문 규범 전반에 대한 전화 상담 및 안내
  (2) 국립국어원 사업 전반에 대한 설명 및 소개
  (3) 전화 상담 내용의 정리 및 자료화

□ 제출 서류: 이력서, 최종 학력 증명서, 자기소개서(관련 업무 경험 기술) 각 1부
  ※ 이력서에 반드시 연락 가능한 전화번호 및 전자우편 주소 기재
  ※ 이력서에 붙이는 사진은 신청 전 6개월 이내에 촬영한 사진(모자 벗은 상반신, 3.5×4.5㎝)이어야 함.(전자우편으로 제출할 때에는 파일로 부착 가능)

□ 서류 제출 기한: 2009년 6월 15일(월) ~ 6월 24일(수) 18:00까지 

□ 선발 방법: 서류 심사를 원칙으로 하되, 필요할 경우 면접 실시 

□ 서류 접수 방법: 우편 및 방문 접수, 전자우편(발송 후 접수확인 요망)

□ 보낼 곳: (157-857) 서울특별시 강서구 금낭화길 148(방화3동 827번지)
국립국어원 공공언어지원단 조태린

  ※ 기타 궁금한 사항은 공공언어지원단 조태린(전화 02-2669-9723, trcho@mcst.go.kr)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.